/

-131005 인간의 조건 엑소 수호 오빠


광희 : 너의 한마디 나는 강해져

민석 : 네ㅎ↗?

세훈 : 위로

광희 : 너의 한마디 나는 강해져 이게 약간 여자들이 남자한테 하는 말이야 

세훈 : 고백

준면 : 오빠

광희 : 오!!!!!!!

세훈 : 우와 (소울리스)

민석 : 진짜요?

광희 : 오빠 이러면 남자들이 괜한 힘이 생기잖아

종인 : 아하핳 뭔지 알 것 같아

광희 : 너 왜이렇게 잘 알아?

준면 : 네?

광희 : 너 왜 잘 알아?

루한 : 아 준면이......

민석 : 얼굴 빨개진다?

종인 : 오빠라고 하네

 

 

 

 

 

세훈오빠!!!! 민석오빠!!!! 준면오빠!!!! 루한오빠!!!! 종인오빠!!!!

나는요 오빠가 좋은걸...(양심리스)

 

아니 이 짧은영상에 포인트가 몇 개야ㅋㅋㅋㅋㅋㅋ

 

 

+